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(모바일)

게시판 상세
제목 Q . 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된 것 같아요.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16.07.04 07:43: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73


A . MOEVENING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기에

     
    1. 주문시 기입하셨던 입금자명과, 입금금액 등

       입금정보가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누락됩니다.

    2. 같은 이름을 가진 고객분들이 비슷한 시간대에

       주문 및 입금 하실 경우에도 구분이 안되어

       입금이 누락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     

     *입금확인이 완료되면 안내문자가 자동으로

       발송됩니다. 스팸처리가 되어있어 문자를

       받지 못하시는 경우도 있으니 문의 주시기

       전 스팸메세지함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       입금확인이 누락되신 고객님께서는 걱정하지

       마시고 입금자명, 입금금액, 입금일자 등

       입금정보를 MOEVENING 콜센터(1600-9173) 또는

       Q&A게시판으로 정확하고 자세하게 문의해주시면

       성심성의껏 입금확인 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