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.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,
상품을 수령 하신지 7일 이내에 MOEVENING
콜센터(1600-9173) 또는 Q&A 게시판으로 문의
주시면 확인 후 성심성의껏 처리 도와드리도록
하겠습니다.
확인절차 이후 반품 된 상품은 자체검수 후
불량이라고 판정 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.
아무런 상담 및 확인없이 임의로 불량이라고 판단
하셔서 보내주신 상품의 경우, 검수 결과 이상이
없다고 판정이 나면 담당자가 제품 이상 유무를
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재발송 요청 시, 왕복
배송비(반품+재발송)가 청구되며 환불 요청 시,
환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 됩니다.
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상품의 택 제거, 냄새배김, 고의적인
오염(화장품 묻음)은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